한터차트, 내년 2월 '한터뮤직어워즈' 개최

한터차트, 내년 2월 '한터뮤직어워즈' 개최

0 19

내년 2월 10-11일 잠실실내체육관서 진행

1669161924833.jpg
한터차트가 2월 10일과 1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를 개최한다. /한터차트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한터차트가 30주년을 맞아 첫 오프라인 시상식을 개최한다.

23일 한터차트를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은 "오는 2023년 2월 10일과 11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이하 '한터뮤직어워즈')'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한터뮤직어워즈'는 한터차트 3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시상식으로 매년 개최할 예정이다. 한터차트의 객관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다. 케이팝 산업의 모든 성과를 되돌아보며, 글로벌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시상식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시상식에서는 한터차트의 역사와 함께 성장해온 케이팝 스타들이 참여한다. 단순히 무대를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현장에는 케이팝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 부스들이 운영된다.

한터차트는 대한민국 최초의 음악차트로, 케이팝 음악 산업의 역사와 함께 해오고 있다. 또 전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케이팝 빅데이터를 집계하는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로 글로벌 케이팝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차트들을 제공하고 있다.

한터글로벌 곽영호 대표는 개최를 앞두고 "이번 시상식은 한터차트 역사를 되돌아보고, 케이팝의 30년을 되돌아보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많은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시상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은 '한터뮤직어워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email protected]
[연예부 | [email protected]]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더팩트(www.tf.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Comments

방송/연예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