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허윤진, 코스모폴리탄 화보 통해 '핫걸'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해

르세라핌 허윤진, 코스모폴리탄 화보 통해 '핫걸'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해

0 18
16691619217169.jpg
허윤진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허윤진이 화보를 통해 ‘핫걸’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미니 2집 ‘ANTIFRAGILE’ 활동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르세라핌의 허윤진이 유명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단독 개인 화보를 공개했다.

허윤진은 여유롭고 대담한 태도로 촬영에 임하며 때론 쿨하고 시크하게, 때론 에너제틱하고 발랄하게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과시했다.

르세라핌 허윤진은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에서 “‘FEARESS’로 활동하면서 겁 없는 사람이, ‘ANTIFRAGILE’로 활동하면서 위기에 강해지는 사람이 되어가고 있다”고 말하며 “시련을 마주할수록 더 단단해지는 타입”이라 밝혔다.

어떤 역경에도 꺾이지 않는 강인함과 자기 긍정에 대해 노래하는 르세라핌의 팀 컬러는 “멤버들 각 개인의 진솔한 인터뷰가 모아져 만들어진 콘셉트다.
욕심 많고, 성장하고 싶고, 안주하지 않고 나아가고 싶은 마음”으로 뭉친 팀이라는 것을 강조했다.

1669161922453.jpg
허윤진


[email protected]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Comments

방송/연예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