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2022 어워즈·페스타관’ 오픈…128개 히트상품 선정

CJ올리브영, ‘2022 어워즈·페스타관’ 오픈…128개 히트상품 선정

0 50
16692483778701.jpg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관’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어워즈관에서는 올해 올리브영의 성장을 이끈 수상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판매한 5만4000여개의 상품과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엄선한 것이다.
총 31개 부문에서 128개의 히트 상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핵심 상품군인 27개 정통 부문에서 108개 상품이 선정된 가운데, 정통 부문에는 올해 고객들로부터 주목받은 ‘프리미엄’과 ‘이너뷰티’ 부문이 신설됐다.


페스타관에서는 오프라인 행사 소개뿐만 아니라 고객 구매 데이터로 집계한 나만의 어워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 개인별 총 구매 금액과 횟수, 가장 많이 구매한 달과 요일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고객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어워즈 수상 상품을 추천하고, 주요 카테고리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수상 상품은 다음달 14~1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리브영 산타 빌리지를 콘셉트로, 포토존과 어워즈 수상 상품 체험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이 고객 구매 빅데이터에 기반해 엄선한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해 올리브영의 성장을 이끈 우수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만큼 최신의 트렌드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지표”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email protected]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아시아경제(www.asiae.co.kr)에 있으며, 뽐뿌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Comments

경제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